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내가 없어진다면 무슨 느낌일까..

by 뉴스피 2023. 4. 18.
반응형

가수 겸 예능출연을 하는 이효리가 자녀에 대해서 언급했다. 그동안 이상순과 자녀계획에 대해서 언급하여 화제 중이다.

가수 겸 연예인 이효리가 자녀계획을 말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에브리원에서 떡볶이집 그 오빠 촬영도중에 이효리가 출연해 자식에 관해서 입을 열었다. 제주도에서 남편 이상순과의 결혼 생활과 함께 가수로 살아온 다양한 생각을 조합하며 그동안의 이야기를 했다. 이효리는 2세 계획에 질문을 받았는데 자연분만이 하고 싶다고 말했고 인위적으로 수정을 통해서 까지 가지고 싶지는 않다고 언급했다.

 

 

간절할 정도로 급한 마음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생긴다면 사랑가 득하게 키우고 싶다. 하지만 나이가 있기 때문에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은 현실적인 상황에 더욱 시청자들에게 와닿는 문구였다. 하지만, 주변에 50대가 넘어서 출산해 잘 키우고 있는 경우도 있다면 희망을 가지기로 했다.

 

 

이효리가 임신계획을 밝힌 이유는 자식을 사랑가는 감정, 그동안은 내가 위주인 삶을 살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사는 입 밖으로 꺼냈다. 나는 지금껏 모두가 아는 이효리로 살았지만 이제는 지금까지의 나를 없애고 누군가를 위해서 살아보고 싶다. 이효리는 평소에 책을 읽는데 마음에 드는 구절에 대해서 말을 했다.

 

 

그 책의 주인공 또한 아이가 생기지 않아서 걱정하고 힘든 시간을 보냇는데,이제는 모두를 위해서 살아가야겠다라고 말했다며 마음에 와 닿았다고 전했다.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과 나를 보는 사람들을 위해 사는 것도 값진 일이다. 책의 글쓴이는 내가 반드시 자식이 있어야지만 그런 감정을 느끼거나 기분을 가지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부모가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을 자기도 받고 있다는 생각도 든다고 햇다.

 

 

기본적으로 잘 되었으면 좋겠고 잘살면 좋겠고 아프지 말고.. 등등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만약 아이가 생긴다면 좋지만 아니더라도 지켜봐 주시는 분들을 위해 앞으로 감사하게 살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리가 스몰웨딩을 하게 되면서 많은 유행을 시켰는데, 이후로 다양한 연예인이나 결혼식장 비용이 비싸진 만큼 많은 일반인들에게도 유행이 된 것이 좋다고 말했다.

 

 

사실 사회의 통념이나 가치관 유행에 따라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스몰 웨딩을 자연스럽게 정착하는 것도 큰 행운이다. 한편 박수홍은 이효리를 원망하는 마음이 조금 있었던 것 같다. 당시 박수홍은 웨딩사업을 진행 중이었기 때문에 빅웨딩으로 가야 하는 데 이효리 때문에 수익이 안 나와서 골머리를 앓은 것 같다. 이효리가 2013년 웨딩 마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참고로 결혼 10년 전 2000년 초반에 해외여행을 갔다가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보고 마음에 든 것이 있어서 10만원대애 구입한 적도 있다고 한다. 사실 스몰웨딩을 한 계기는 따로 있다.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이미 많은 드레스와 화장 메이크업등을 수시로 받았기 때문에 특별히 결혼에 대해서 확 와닿는 게 적었다고 한다. 이것이 스몰웨딩을 하게 된 계기이다. 축의금을 많이 받지 못했고 언젠간 다 찾아갈 생각이라고 한다.

 

 

끝까지 받아야겠다고 선언했다. 지석진은 슈퍼스타의 삶은 어떠냐고 질문을 했는데 이효리는 BTS나 이정재정도는 되어야지 여기 우리들은 비슷하다. 하며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이효리는 약 19년 전이 전성기였는데 다시 돌아가서 다른 걸 하고 싶은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지금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그동안 후회했던 것들을 고치고 유기견들 보호하고 입양을 더 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이어 베푸는 삶을 위해서 더 힘쓰고 싶다고 말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의 공식 질문은 꿈에 대해서 이미 충분이 복에 겨울만큼 만족하며 살고 있다고 말했다. 꿈이 너무 과분하고 나를 많이 사랑해 주시는 애청자들에게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너무 행복하고 행복하다고 다시 말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mbc에서 방영한 프로그램으로 2022.02.15. ~ 2022.05.31 발송하였으며 총 24부작으로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다. 진행 MC는 이이경, 김종민, 지석진으로 일상 대화 토크 주제를 통하여 진실한 시간을 가지는 방송이다.

 

 

현재 재방송을 보려면 티빙과, 워치, 웨이브, 시리지온을 통해서 재시청 가능하다. 이것은 유료결제로 가능하고 단품으로 시리즈온에서 구매가능하며. 나머지 플랫폼은 가격 7900원부터 시작한다.

반응형

댓글